집에 믹서기가 하나 있으면, 이것저것 간편하게 갈아마실 수 있어 참 유용한데요. 하지만 무겁고 큰 믹서기는 1-2인 가정에서는 사용하기 부담스러워서 망설이게 되죠. 최근 광고에서 보게 된 샤크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는 무선이고 소형이지만,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의 구성, 사용법과 실제 사용해본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샤크 닌자 브랜드 스토리
샤크 닌자는 미국에서 4년 연속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소 가전 브랜드인데요. '샤크(Shark)' 라는 브랜드와 '닌자(Ninja)' 라는 각각의 브랜드가 통합하여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샤크'는 청소기를 비롯한 가전 제품, '닌자'는 믹서기 등의 주방 가전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였는데요. 2017년 '샤크닌자'로 통합하게 되었고, 지난해 한국에도 론칭하여 샤크 브랜드의 청소기와 닌자 브랜드의 주방가전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 장점
1. 가볍고 편리하다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의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소형인 만큼 주방의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1-2인 가구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블렌딩 후 텀블러 처럼 들고 다닐 수 있는 형태이며, 세척 또한 세제 한 방울을 넣고 블렌드 싸이클을 실행하여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2. 무선 (1회 완충으로 15회 블렌딩)
USB-C타입으로 어디서든 충전이 가능하고, 완충 후에는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회 완충으로 15회 정도 블렌딩이 가능해서 약 일주일 텀으로 충전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3. 강력한 6중 스테인리스 칼날
닌자의 우수한 블렌딩 기술력으로, 손쉽게 원하는 재료를 블렌딩할 수 있습니다.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약 30초 정도면 블렌딩이 완성됩니다.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 구성
530ml 용량의 블렌딩 용기, 블렌딩 후 텀블러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컵 커버, LED 버튼이 달린 모터 베이스, 칼날을 보호할 수 있는 칼날 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 버튼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는 LED 버튼 색상으로 배터리 충전 여부나 블렌딩 준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번 익혀 놓으면, 구분하기가 정말 편리하답니다. :)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 사용 후기
온라인으로 8만원 선에 구매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요즘 매일 같이 사용중!)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솔직한 후기에요. :)
1. 가볍고 간편하다.
무선 믹서기를 처음 사용해 보는데, 확실히 편리합니다. 주방이 좁아서 둘곳이 마땅치 않은데도, 요 제품은 전혀 문제가 없더라구요. 힘이 없어서 무거운 믹서기는 사용이 힘든데, 작고 가볍다보니 정말 편리하고요. 텀블러 형태로 만들어서 컵에 따르지 않고 그대로 마실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하지만 텀블러 형태로 외부에 가지고 나가기에는 가벼운 무게는 아닙니다.
2. 사용하기 쉽다.
사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충전상태도 버튼 컬러로 확인할 수 있고, 기타 불필요한 기능이 없어서 사용이 정말 편하구요. 세척도 너무 간편합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은, 용기와 모터베이스를 분리할 때 손 아귀 힘이 없으면 조금 힘든 편입니다.)
3. 성능이 좋다.
아무리 가볍고 간편해도 성능이 안좋으면 소용이 없는데, 잘 갈리고 금방 갈립니다. 일반 믹서기에 전혀 뒤지지 않는 성능입니다. 냉동 딸기, 블루베리, 아보카도, 당근 등 비교적 단단한 재료들도 30초를 넘기지 않는 것 같아요. 성능이 좋고 편리하다보니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4. 예쁘다.
사용하면서 기분이 좋을만큼 디자인이 예쁩니다. 컬러도 여러가지라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고, 깔끔한 본체에 버튼 LED 까지 디자인이 너무 세련됐어요. 예쁜 믹서기 찾기 힘든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점점 사용하기 편하고 예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이상 샤크 닌자 브랜드의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형 믹서기 구매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정말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고요. 사실 사용법이 워낙 간편해서 크게 설명 드릴 점은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실사용 해본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사실 '닌자'라는 브랜드를 닌자 블라스트 블렌더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10만원 가격이 아깝지 않은 구매로 매우 만족합니다. :)